안녕하세요!!


블프가 어느덧 2주도 안남았는데요! (바로 다음주네요!!)


아직 아마존 기프트 카드 충전을 한 번도 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지금 아마존에서는 아마존 프라임을 사용하는 사용자에 한해 기프트 카드 충전 시 추가로 10 달러를 더 충전시켜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기프트 카드 첫 충전 혜택이 중복되어 적용되기 때문에 7.5 달러를 더 충전받아서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7.5 달러를 더 충전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몇 가지 조건이 있는데요.


1. 아마존 프라임 멤버여야 합니다.

2. 최소 100 달러 이상 충전해야 합니다.

3. 계정 당 한 번만 가능합니다.


아마존 프라임 멤버가 아니신 분들은 아마존 프라임 페이지 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아마존 프라임을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으신 분들의 경우 한 달 무료 체험이 가능하므로, 무료 체험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아마.. 아마존 프라임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이미 기프트 카드 충전을 하시지 않으셨을까 생각해봅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 "TRY PRIM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단, 유효한 카드 등록을 완료한 상태여야 합니다)




이제 기프트 카드 충전을 할 차례입니다.


이 링크 로 이동하시거나 페이지 내 "Gift Cards"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 Your Gift Card Balance 링크를 클릭 -> Reload Your Balance 버튼 클릭 -> Amount $100.00 선택 후 결제 진행하시면 됩니다.


빠르게 충전 페이지로 넘어가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기프트 카드 충전 페이지 링크입니다. (아마존 페이지로 이동하는 거예요!)

$100.00 결제하는 이유는 프로모션 최소 결제 금액이 100 달러이기 때문입니다. 그 이상 결제하셔도 상관은 없지만 프로모션(첫 충전+프라임 충전)으로 받을 수 있는 추가 충전 달러는 17.5 달러가 최대이므로 100 달러만 충전해도 최대 혜택을 받게 되는 것이죠



결제가 완료된 후 기프트 카드 잔고를 확인해보면 100 달러에 추가로 17.5 달러가 충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 충전의 경우 기간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지만, 프라임 충전 프로모션의 경우는 정해진 기간에만 진행되므로 놓치지 마시고 꼭!! 10달러 추가로 받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이번 블프와 싸이버 먼데이때 모두 좋은 딜!! 원하는 아이템 꼭 꼭 구매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