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개봉기" 입니다.

요즘 인터넷으로 할 것도 없고 해서.. '설마 되겠어?' 라는 생각으로 다X와 이벤트에 응모를 꾸준히 하다 보니 이어폰에 당첨되었네요.


제품은 후미아 다이아몬드 J 이어폰 되겠습니다.



손이 흔들렸네요 ㅠㅠ

제품 케이스는 깔끔한 사각형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석형태로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상자입니다.

상자에서는 이어폰에 고급스러운 크리스탈이 있다는 것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추가로 고성능 이어폰이라는 것과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상자 뒷면에는 이어폰 스펙이 나와있습니다.

설명은 중국어/영어/일본어/한국어 총 4개국어로 나와있으며 간략하게 제품 사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이어폰은 마이크 겸용입니다.




상자를 열면 내용부 상단에는 이어폰, 하단에는 이어폰 케이스가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는 Diamond J라고 써진 부분에 가려서 보이지 않네요.

+ 제품을 꺼낼때 굳이 저 절취선이 없어도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왜냐면 저거 안뜯어도 열 수 있거든요 - _-..

그리고 뚜껑 부분(열리는 부분)에는 중국어로 무슨 알 수 없는 설명이 되있네요.




뚜껑을 열면 이어폰과 이어폰 케이스, 그리고 상품이라고 써있는 연락처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근데 왜 저것도 중국어인지... 중국 수출용인가봐요.

이어폰이라고 설명서는 없네요.

* 중국 수출용이 아니라 대만 브랜드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폰이 전시되어 있는 박스입니다. 내용부에는 2개의 박스(이어폰, 이어폰 케이스)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다이아몬드(가짜지만.)가 잘보이게끔 상단을 향해 있네요

개인적으로 이어폰 플러그 부분에 hoomia 라는 글씨를 새겨놓은 디자인이 맘에 드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hoomia 가 적혀있는 이어폰 케이스입니다.

별거 없고 정말 케이스만 있습니다. ㅋㅋ





내용물 + 내부 박스까지 다 뺀 모습입니다.

겉 포장 케이스는 전시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단단하거든요.



이게 케이스!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케이스 역할을 하게 생겼습니다.

다만 약간 아쉬운 점은 지퍼가 너무 뻑뻑하게 움직인다는 거예요

케이스도 단단해서 쉽게 뭉게지지는 않아요. (엄청 강한 힘을 가하면 ... )

그렇기 때문에 이어폰 케이스로서의 역할인 이어폰 보호는 완벽하게 될 것 같아요



이어폰 케이스 내부 모습입니다.

안쪽은 푹신푹신 합니다



이어폰 케이스에 이어폰을 넣어놨습니다.

여기서 괜찮은 점 하나!!

이어폰 선을 묶어놓은 흰색 끈 보이시죠?

저 끈은 찍찍이로 되어있는데, 이어폰 케이스 내부가 찍찍이에 달라붙는 표면이라서 이어폰이 움직이지 않도록 붙잡아줍니다.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인 것 같네요. 나중에 가면 저 끈으로 안묶고 다닐테지만요..



전체 내용물입니다!

안에는 소형, 대형 이어캡이 추가로 동봉되어 있구 이어폰 케이스, 이어폰이 전부입니다.



끈 직찍샷!!

hoomia 라는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저 끈인 찍찍이에 달라붙을 수 있어요.



사진이 90%인 개봉기가 끝났습니다.

시간이 되면 사용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